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무상A/S 및 유상수리 관련 공지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2-06-05

조회 390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[무상 A/S 및 유상 수리비 관련]


구입일로 7일 이내 하자시 반품 및 교환 관련 비용 : 수리비+왕복 택배비  전액 자사 부담

구입일로 8일~1개월 이내 하자시 A/S 관련 비용 :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+수리비 무상

1개월 이후 문제 발생시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+수리비 유/무상

(불법 개조,본체 테이핑작업 및 기타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)

 

PS:후레쉬(손전등/랜턴/기타LED..)특성상 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은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.

저희 스파램 에서는 위와 같은 일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제품 발송전 100% 검수 후 제품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.

그러나 배송과정(택배사)에서 발생되는 문제가 간혹 있사오니 제품수령 후 꼭 불량 유무를 확인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.


CREE-Q5/R5 : 구입일로 30일이내 하자시             -  택배비/수리비 자사부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구입일로 31일~3개월 이내 하자시  -  택배비-고객부담/수리비-자사부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(단,고객과실시 택배비/수리비 고객부담)


 
CREE-T6  : 구입일로 30일 이내 하자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 택배비/수리비 자사부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구입일로 31일~6개월 이내 하자시    - 택배비-고객부담/수리비-자사부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(단,고객과실시 택배비/수리비 고객부담)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